한얼에게

  작성자   : 허건 (topgun39@naver.com) 조회: 4, 줄수: 13, 분류: Etc.
연기를 배우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연기에 관심이 많고, 연기를 배우고 싶은 30대 평범한 직장인 남성입니다.
비록 오래 전이지만, 약 8년 전 한얼극단의 연극을 보고 배우 분들의 연기에 깊은 감명을 받아, 연기를 배워보고 싶다는 막연한 꿈을 품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차일피일 미루다 뒤늦게 연기 워크숍을 찾아다니기 시작하며 연기의 즐거움을 조금씩 알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연기를 배우기 시작한 지 겨우 1년 만에 코로나로 인해 아쉽게도 더 이상 워크숍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고, 연기에 대한 갈망도 누그러뜨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던 중 항상 마음 속 한켠에 자리 잡고 있는, 맨 처음 연기에 대한 호기심을 강하게 일으켰던 한얼극장에서의 경험을 떠올렸고, 이렇게 용기내어 글을 남깁니다.

혹시 워크숍이나 강습 등을 통해 한얼극단의 연기 철학과 접근법을 몸소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을까요? 물론 코로나 때문에 지금 당장은 어려울지라도 추후 계획은 없으신지 궁금합니다.

항상 한얼의 열정과 꿈을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십시오~^^
다음: 안녕하세요.. 2022/01/13(11:57)
CrazyWWWBoard 2000

Vote Reply Modify Delete Forward Next Post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