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얼의 연극을 보고 나서

  작성자   : 강태석 추천: 73, 조회: 327, 줄수: 13, 분류: Etc.
일요일날 연극 너무 잘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지난 일요일 연극 기억해봐를 보러 갔었던 경기도 안산에 사는 23세 강태석입니다.ㅎ

연극이라는 장르가 저한테는 한번도 경험해 본적이 없는 그런 장르였는데요. 한얼의 연극이 연극이라는 장르에 대한 매우 좋은 이미지를 심어준 것 같습니다.

또 그냥 연극도 아니고 충분히 낯설 수도 있는 무언극을 그렇게 재미있게 볼 수 있다는 것이 참 놀랍고 신기했습니다.

처음에 Top Class 라는 월간지에서 봤을때도 정말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저에게 정말 좋은 추억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군 보직의 특성상 휴가를 짧게 자주 나오는 편이라 나오는 휴가가 조금 지겹(?)기도 했고 부모님도 별로 반겨주지도 않고 친구들도 별로 반겨주지도 않는(?) 그런 그냥 무의미한 휴가가 될 뻔 했는데 한얼 가족분들 덕분에 참 의미있는 휴가를 보내는것 같습니다.

저는 내일 복귀합니다. 한얼 가족에게서 느낀 따뜻한 가족애와 연극에 대한 열정을 보고 더욱더 군 생활을 성실하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 Re: 오랜만이지요~^^
다음: Re: 일요일날 연극 너무 잘 봤습니다.
2011/05/03(17:22)
CrazyWWWBoard 2000

Vote Reply Modify Delete Forward Prev Next Post List